'히든트랙' 윤도현, 캠핑카에서 잘 노는 방법 공개!

윤혜지기자 | 기사입력 2021/06/18 [10:46]

'히든트랙' 윤도현, 캠핑카에서 잘 노는 방법 공개!

윤혜지기자 | 입력 : 2021/06/18 [10:46]


[경기인터넷신문=윤혜지기자] 유명가(家) 멤버들이 밴드 YB의 윤도현과 함께 감성 캠핑에 나선다.

티빙 오리지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 유명가(家)를 벗어나 이번엔 캠핑 특집이다!

18일 오후 4시에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에서는 밴드 YB의 보컬 윤도현이 출연해 갓 유명가수들과 함께 낭만과 청춘이 살아있는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명가(家)를 벗어나 캠핑장으로 향한 멤버들은 어느 때보다 들뜬 기분으로 유쾌한 시간을 보낸다. 캠핑을 가면 부르고 싶은 노래들을 함께 부르며 현장의 열기를 한 껏 끌어올린다.

그 중 윤도현은 얼마전 캠핑을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냈던 기억을 떠올리며 캠핑카에서 잘 노는 그만의 방법을 공개한다. 캠핑카에 미디 작업까지 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는 그의 말에 현장에 있던 멤버들이 감탄, 뮤지션 윤도현의 캠핑을 즐기는 방법은 어떨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너도 나도 너드'의 서영주는 자신의 어머니와 윤도현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한다. 그는 어머니가 윤도현과 한 동네 살던 사이임과 동시에 팬임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고. 이어 그는 어머니가 가장 좋아하는 YB의 노래 '먼훗날'을 윤도현과 함께 열창, 캠핌장을 촉촉하게 적셨다는 후문이다.

한편, 캠핑장에 온 만큼 멤버들의 침샘을 자극하는 먹방도 펼쳐진다. 정홍일은 윤도현과 유명가 멤버들을 위해 '정땡 라면'을 직접 끓여 '서윗맘'의 매력을 발휘하고 이무진은 어머니가 직접 싸주신 김치 3종 세트로 멤버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윤도현과 함께 맛있는 음식과 음악, 이야기가 넘실거리는 이날의 추억은 18일 오후 4시에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빙 오리지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유명가수전’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