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멘탈캠프-NCT DREAM편', 티저 포스터 공개

깜찍한 단체복 X 역대급 화보 비주얼! 21일 오전 11시 첫 방송

윤혜지기자 | 기사입력 2021/05/17 [07:58]

'소년멘탈캠프-NCT DREAM편', 티저 포스터 공개

깜찍한 단체복 X 역대급 화보 비주얼! 21일 오전 11시 첫 방송

윤혜지기자 | 입력 : 2021/05/17 [07:58]


[경기인터넷신문=윤혜지기자] 본격 멘탈甲 아이돌 양성 프로젝트 ‘소년멘탈캠프’가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차트 1위를 휩쓴 글로벌 인기 아이돌 NCT DREAM과 함께 돌아왔다.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은 5월 21일 금요일 오전 11시 wavve(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된다.

오는 21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제작 SM C&C STUDIO-wavve(웨이브), 연출 김동욱)은 바쁜 스케줄과 치열한 경쟁으로 지친 아이돌들의 심리를 점검하고,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는 신개념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1년여 만에 컴백한 NCT DREAM은 지난 10일 발매한 첫 정규앨범 ‘맛 (Hot Sauce)’으로 선주문 171만장을 기록했다. 국내 음반 차트와 주요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아이튠즈 37개국 1위를 달성하는 등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오는 21일에는 NCT DREAM의 돈독한 팀워크를 ‘맛’볼 수 있는 예능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이 첫 방송돼 팬들에게 커다란 기쁨을 더해줄 예정이다.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 2종은 소년미와 청량함이 돋보이는 단체 포스터와 화보 못지않은 성숙한 비주얼로 무장한 분할 포스터의 상반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단체 티저 포스터는 “강철 멘탈 만들어 DREAM!”이라는 문구와 보이스카우트 같은 귀여운 단체복으로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분할 포스터에서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포즈와 표정 장인다운 역대급 화보 비주얼을 선보인다.

지난해 8월 처음 공개된 ‘소년멘탈캠프’ 1기(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는 의외의 조합이 만들어낸 깨알 케미로 팬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새롭게 단장된 2기는 연습생 시절부터 함께한 만큼 서로를 누구보다 잘 안다는 ‘찐친 모먼트’의 NCT DREAM편으로 색다른 재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아쉽게도 이번 촬영에 함께하지 못한 천러는 녹화장에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등장,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아이돌의 마음을 읽어주는 심층 리얼리티 예능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은 오는 5월 21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wavve(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 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wavve(웨이브), Seezn(시즌)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