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수원시지회, 한국마사회 지원 문화체험프로그램 가져

이병석 기자 | 기사입력 2022/11/03 [10:18]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수원시지회, 한국마사회 지원 문화체험프로그램 가져

이병석 기자 | 입력 : 2022/11/03 [10:18]

 

경기인터넷신문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수원시지회는 지난 27일 한국마사회가 지원한 나눔 기부금으로 정동진에서 "문화체험프로그램"을 가졌다.

 

한국마사회가 지원하는 나눔 기부금은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들에게 타 지역을 방문하여 향토문화를 체험하고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장애인들의 욕구를 해결하는 문화체험 프로그램에 유용하게 썼다.

 

한국마사회 구본문 수원지사장은 나눔 기부금 사업을 통해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들에게 타 지역 문화를 체험하고 욕구를 충족할 기회가 되어 보람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더불어 협력하는 마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김춘봉 회장은 이동이 어려운 장애인들이 타 지역을 방문하는 것 만으로도 심리 치료와 정서 안정에 도움이 된다. 마사회의 사회 공헌에 감사한다라고 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뉴스룸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 and wdate > 1667574836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