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매니저 덕분에 ‘복면가왕’ 출연 성사 반전 가창력 ‘뒤태 미남 웰시코기’의 소울 뿜뿜 노력 현장 공개

이승윤, 마침내 ‘복면가왕’까지 섭렵 과거 ‘생목 라이브’와 정반대 가창력으로 화제

황예지 기자 | 기사입력 2019/04/12 [16:29]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매니저 덕분에 ‘복면가왕’ 출연 성사 반전 가창력 ‘뒤태 미남 웰시코기’의 소울 뿜뿜 노력 현장 공개

이승윤, 마침내 ‘복면가왕’까지 섭렵 과거 ‘생목 라이브’와 정반대 가창력으로 화제

황예지 기자 | 입력 : 2019/04/12 [16:29]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경기인터넷신문]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이 매니저 덕분에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뒤태 미남 웰시코기’로 깜짝 등장해 반전 가창력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것이다.

이에 소울 넘치는 그의 노력 현장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9회에서는 ‘뒤태 미남 웰시코기’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이승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승윤이 마침내 ‘복면가왕’까지 섭렵했다. 지난달 31일 ‘뒤태 미남 웰시코기’로 깜짝 등장한 그는 과거 선보였던 ‘생목 라이브’와 정반대의 가창력을 뽐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 출연은 이승윤의 프로필과 노래 영상을 들고 ‘복면가왕’ 제작진을 찾아갔던 매니저의 노력에 성사된 것이어서 의미를 더한다. 매니저는 “말하고 싶어서 입이 근질거렸는데”라며 이승윤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고 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승윤 또한 매니저의 노력에 고마움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매니저에게 “네 발걸음이 헛되지 않도록”이라고 말하며 목에 수건을 두르고 배도라지즙을 흡입하는 등 만전을 기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전한다. 이와 함께 ‘가왕’ 포스를 뿜어내며 각오를 다지는 이승윤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승윤은 어느 때보다 신중한 모습으로 부를 노래를 골랐다고. 그 모습을 본 매니저는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할 것 같다며 기대감에 부풀었다고 전해져 과연 이승윤이 어떤 곡을 골랐을 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이승윤의 ‘복면가왕’ 출연 뒷이야기는 오는 13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