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매거진 <인인화락> 봄호 발간”

이병석 | 기사입력 2019/04/08 [17:31]

“수원문화재단 매거진 <인인화락> 봄호 발간”

이병석 | 입력 : 2019/04/08 [17:31]

 




경기인터넷신문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은 지난 325‘YOUTH, 청춘과 젊음을 주제로 매거진 <인인화락> 봄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인화락>26번째로 발간되는 수원문화재단 계간지로, 수원을 소개하는 다채로운 내용을 담았다.


이번 봄호에서는 5월에 개최되는 ‘2019 수원연극축제를 통해 관객들에게 찾아갈 작품 소개와 수원문화재단 박래헌 대표이사의 취임 인터뷰, 그밖에 다양한 문화 소식 및 수원SK아트리움의 상반기 공연 정보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수원 평생학습관의 모두의 숲’, 수원시 청년지원센터 청년바람지대(청바지)’를 직접 찾아가 그곳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행궁동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카페를 소개하고 장안구의 숨겨진 공간들을 둘러볼 수 있는 마실안내서및 수원의 전시와 청년 작가 소개 등을 담아내 더욱 알찬 정보들로 독자들을 찾아간다.


수원문화재단은 <인인화락> 봄호를 읽고 난 후, 온라인을 통한 독자 만족도 설문조사(magazine.swcf.or.kr)’를 진행하고 있으며, 선정된 글은 다음 여름호에 실릴 예정이다. <인인화락> 정기구독은 수원문화재단의 문화예술기부 SSAC 정기기부(3,000원 이상)를 통해 가능하며, SSAC 기부에 관한 내용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