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터넷신문】수원문화재단은 2021년 경기도 문예진흥‘공연장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 전문공연예술단체 모집 을 한다.
이번 사업은 공공 공연장과 공연 예술단체 간 상호협력을 통해 상주단체에는 안정적인 제작환경을 제공하여 창작역량 강화 및 우수작품 제작·발표를 촉진하고, 공연장은 시설가동률을 높여 다양한 우수공연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공연예술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신청자격은 3년 이상의 공연경력이 있는 연극(아동극, 뮤지컬 포함), 무용, 음악, 전통예술 등 공연예술 분야의 전문공연예술단체이며 접수기간은 2020. 12. 31.(목) 18:00까지 온라인접수(이메일 접수 : artrium@swcf.kr)를 하면된다.
수원문화재단은 “수원SK아트리움이 2021년 경기문화재단 지원사업 <경기도 문예진흥 공모 - 공연장상주단체 육성지원 사업>에 예술단체와 협업 매칭 지원하여 최종 선정되면, 지역 환경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 및 예술단체의 안정적인 제작환경과 역량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며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예술단체와 예술인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상황을 함께 극복하고 공연예술계 위기전환에 힘을 합칠 전문공연예술단체의 많은 참여와 신청을 바란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수원문화재단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