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평생학습원, 재단 창립5주년 기념 프로그램

‘다시 봄’ 전시 및 체험프로그램 운영 호평

이은미 기자 | 기사입력 2018/03/05 [01:23]

군포시평생학습원, 재단 창립5주년 기념 프로그램

‘다시 봄’ 전시 및 체험프로그램 운영 호평

이은미 기자 | 입력 : 2018/03/05 [01:23]

경기인터넷신문군포시평생학습원은 군포문화재단 창립 5주년을 기념하여 ‘5층으로 놀러오세요~’기획 프로그램을 지난 221일부터 33일까지 운영했다.

 

▲ 그림으로 그린 책

 

이번 특별 프로그램은 군포시평생학습원 5층의 상상극장마당’, ‘동화나무 도서관등의 공간에서 마임 공연과 업사이클 창의놀이터’, ‘그림으로 그린책이 진행됐다.

 

▲ 깨비쇼

 

먼저 상상극장에서 진행된 깨비쇼는 마블러스모션이 음악과 마임이 어우러진 새로운 트랜디한 형태의 마임 공연을 선보였다.

 

▲ 다시, 봄 전시장 전경

 

마당에서 진행된업사이클 창의놀이터는 박스, 나무토막, 종이, , 실 등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소재와 형태의 사물 등을 이용한 자유로운 놀이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 창의놀이

 

그림으로 그린책체험 활동은 동화나무도서관에서 그림책을 한 권 이상 고른 후 워크북에 나만의 그림책을 만들어 봄으로써 책과의 만남을 통해 책과 친해지는 계기를 만들었다.

 

또한 공간사이에서 진행된 다시 봄()은 다시 돌아온 계절인 과 바라보다의 의 다중적 의미를 담아 지역에서 함께 활동하는 작가 강영희, 김시현, 오형숙, 유용상, 이기숙을 초대한 기획 전시로 긴 겨울 움츠러든 몸과 마음에 휴식처럼 찾아온 새 봄에 맞는 따뜻한 봄의 온기를 전하는 작품이 전시됐다.

 

재단 관계자는 재단 창립 5주년을 기념한 행사에 참여해 준 많은 시민들께 감사하다앞으로도 더욱 더 알찬 문화 콘텐츠를 개발해 시민들이 더 다양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