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SK아트리움, 아자일펑크의 일렉X어쿠스틱 타악콘서트 선보여

이병석 기자 | 기사입력 2020/11/15 [13:14]

수원SK아트리움, 아자일펑크의 일렉X어쿠스틱 타악콘서트 선보여

이병석 기자 | 입력 : 2020/11/15 [13:14]

 

경기인터넷신문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은 오는 28일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에서 아자일펑크의 일렉X어쿠스틱 타악콘서트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마림바와 퍼커션 등 두드리기만 하면 소리를 낼 수 있는 타악기의 장점과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펼쳐지는 신나는 타악 콘서트이다. 어쿠스틱 타악기인 마림바와 일렉트로닉 타악기인 전자 마림바등이 어우러져 신선하고 개성 있는 사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관객이 직접 무대에 올라와 LED 헬멧을 착용하고, 뿅망치 등을 활용하여 아자일펑크와 함께 슈퍼마리오를 연주하는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구성했다.

 

 

한편, ‘아자일펑크는 클래식 타악기 연주자들로 구성된 일렉트로닉&어쿠스틱 타악 공연팀으로 혜화동 마로니에 공원에서 버스킹 공연을 시작하면서 이목을 끈 밴드이다.

 

 

코로나19에 따른 생활 속 거리두기지침에 따라 거리두기 좌석제운영하며, 마스크 착용(미착용 시 입장 불가) 및 전자명부 작성·발열 체크 후 입장이 가능하다.

 

수원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 지원사업에 선정된 아자일펑크의 타악콘서트로 개성 있는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아자일펑크는 관객들이 음악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을 시도하는 공연단체이다. 이처럼 아자일펑크의 어쿠스틱과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신개념 타악 퍼포먼스를 통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문 의 : 031)250-5300, 5328

참고사항 :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 (http://suwonskartrium.or.kr/)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문화재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