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원 민주당 수원시갑 예비후보, 12일 북콘서트 개최

이병석 기자 | 기사입력 2020/01/07 [15:22]

김승원 민주당 수원시갑 예비후보, 12일 북콘서트 개최

이병석 기자 | 입력 : 2020/01/07 [15:22]

 


경기인터넷신문김승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가 오는 12일 오후 5시 경기대학교 텔레컨벤션센터에서 자서전 착한 사람이 이기는 세상, 약한 사람도 행복한 세상북콘서트를 개최한다.


김 예비후보는 이번 북콘서트에서 10여년간 수원시의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무료법률상담을 진행해왔던 이야기나 경기남부청 인권위원장을 역임하며 겪었던 사연과 같이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의 곁에 함께했던 일화들을 직접 소개한다. 이를 통해 약한 사람도 행복한 세상을 어떻게 만들어 갈 것인지에 대한 본인의 철학과 비전을 관객들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어서 문재인정부 대통령비서실 정무수석실 행정관으로 일하던 당시의 일화들과 함께 자신이 입법기관인 국회의원이 되기 위해 출마를 결심하게 된 배경을 소개하며, "착한 사람이 이기는 세상"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공유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북콘서트에는 염태영 수원시장을 비롯하여 김진표, 박광온, 김영진, 백혜련 국회의원 등 수원시의 주요 정계 인사들과 홍영표 전 원내대표, 진선미 전 여성가족부 장관, 정청래 전 최고위원, 백군기 용인시장 등 더불어민주당의 주요인사들도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한병도 전 청와대 정무수석, 송인배 전 청와대 정무비서관과 배우 전광렬 등 그동안 김 예비후보와 인연을 이어온 사람들이 대거 참석하여 김 예비후보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격려할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박원순 서울시장, 이재명 경기도지사 등 일정상 함께하지 못하는 인사들도 축하 영상을 통해 김 예비후보의 북콘서트에 함께 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