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오는 20일(금)까지 경기벤처센터 입주기업 총 30개사 모집

이병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9/10 [18:54]

경과원, 오는 20일(금)까지 경기벤처센터 입주기업 총 30개사 모집

이병석 기자 | 입력 : 2019/09/10 [18:54]


경기인터넷신문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오는 20()까지 경기벤처창업지원센터(이하 경기벤처센터)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기벤처센터는 성장기 유망벤처기업에게 저렴한 업무공간과 기술경영정보제공 등 체계적인 지원으로 우수 벤처기업으로의 성장을 돕는 벤처 창업의 허브이다.


이번에 입주기업을 모집하는 경기벤처센터는 총 7곳이다. 안양, 양주, 의정부, 남양주, 구리, 평택, 김포에 총 30개사 입주가 가능하다.


입주자격은 창업 후 사업개시 3년 이상 7년 미만의 중소벤처기업이다. 단 공해유발기업 등 집적시설에 부적합하다고 인정되는 기업은 제외된다.


입주기업은 저렴한 비용으로 전용 사무공간과 공용 시설을 제공받게 되며, 창업교육과 제품홍보 및 판로지원, 시제품/디자인 개발 등 사업화 지원, 분야별 전문가의 멘토링 지원 등을 필요에 따라 받을 수 있다. 또 경기벤처센터에서 운영하는 고성능 3D 프린터도 저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입주기간은 최초 2년이며 연장을 원할 경우 평가에 따라 1년 단위로 2년 연장 가능하다.


입주기업 선정은 창업자 자질 기술성 사업성 지역경제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선발한다. 선정기업은 각 센터별로 개별 통지하며 입주는 10월부터 가능하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이지비즈 홈페이지(www.egbiz.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관련서류를 오는 20() 오후 6시까지 입주를 희망하는 센터로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한편, 경과원은 경기도 전역에 총 16곳의 경기벤처센터를 운영 중에 있으며, 북부에 8(고양, 구리, 남양주, 양주, 의정부2, 파주, 포천), 남부에 8(김포, 부천, 성남, 안성, 안양, 판교, 평택, 수원)이 위치해 있다.


경기벤처센터 위치 및 연락처 등 자세한 사항은 이지비즈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경과원 벤처기반팀(031-830-8530)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