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정보공업고등학교 학생동아리 다정, 지역주민 위한 재능기부 교육프로그램 진행

경기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19/08/23 [13:16]

정선정보공업고등학교 학생동아리 다정, 지역주민 위한 재능기부 교육프로그램 진행

경기인터넷신문 | 입력 : 2019/08/23 [13:16]
    정선군

[경기인터넷신문] 올바른 인성과 창의력을 지닌 미래 전문인을 육성하는 정선정보공업고등학교 “다정” 학생봉사 동아리가 지역 주민들을 위한 재능기부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다정” 봉사 동아리는 정선정보공업고등학교 정보처리과 및 금융정보과, 토목과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년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동아리에서는 오는 8월 30일부터 정선정보공업고등학교 4층 컴퓨터실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3시에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컴퓨터 기초교육은 물론 회계, 토목CAD 과정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한글 및 엑셀, 파워포인트, 그래픽, SNS활용 등 컴퓨터 기초 교육과 회계, 토목CAD 등 지역 주민들이 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교육은 “다정” 봉사 동아리 학생들이 1대1 매칭 수업을 실시한다.

교육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정선정보공업고등학교으로 문의하면 된다.

방중배 정선정보공업고등학교 교장은 학생들이 그동안 배운 전문 특기를 지역 주민들을 위해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만큼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으며, 앞으로도 학생 개개인 특성에 맞는 특성화된 지도를 통해 올바른 인성과 창의력을 지닌 미래 전문인 육성을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