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특례시기자단, 창립 8주년 기념 제3회 정조대왕 인물대상 시상식 성황리에 마쳐

황예지 기자 | 기사입력 2022/11/24 [17:19]

수원특례시기자단, 창립 8주년 기념 제3회 정조대왕 인물대상 시상식 성황리에 마쳐

황예지 기자 | 입력 : 2022/11/24 [17:19]

 

경기인터넷신문수원특례시기자단(회장 이병석)은 제3회 정조대왕 인물대상 시상식을 23일 오후 630분에 수원특례시청 별관 1층 중회의실에서 개최했다.

 

3회 정조대왕 인물대상 시상식 수원특례시기자단 창립 8주년을 맞아 수원 지역의 정치, 행정, 교육, 복지, 문화예술, 노동 분야에서 지역발전에 힘써 온 인물들을 선정해 기념하고, 각 분야의 발전을 위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시상식에는 김기정 수원특례시의회 의장, 김용덕 수원특례시 기획조정실장, 이창성 국민의힘 수원시갑 당협위원장, 최종현 경기도의회 의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시상식 사회는 공소리 기자(리버럴미디어)가 맡아 진행하고, 김기정 수원특례시의회의장, 이창석 수원시갑당협위원장(국힘), 한규택 수원시을당협위원장(국힘), 박재순 수원시무당협위원장(국힘)이 축사를 진행했고, 김희겸 전 경기도부지사가 공적조사심의위원장으로 소감을 전했다.

 

 

 

이날 광역의정부문에서 2, 기초의정부문 6, 공직행정부문 4, 교육행정부문 2, 사회봉사부문 3, 문화예술부문 2, 노동인권부문 1명으로 총 20명이 수상했다.

 

수상자는 수원특례시의 다양한 계층에서 추천을 받아 공적조서 심사 후 선정했다.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은 축사를 통해 정조대왕의 애민정신을 기리 받든 시상으로 수상하기 쉽지 않은 자리다. 지금까지보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수상하시리라 믿는다. 오늘 뜻있고 의미 있고 행복한 자리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원특례시기자단 이병석 회장은 이번 수상자들은 수원시민을 위해 열정과 헌신으로 최선을 다하신 분들을 선정했다. 이에 우리 수기단에서 수상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자 이번 시상식을 마련했다. 모두들 축하를 전달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3회 정조대왕 인물대상 수상자 명단

 

의정부문(광역)

- 남경순(경기도의회)

- 황대호(경기도의회)

 

의정부문(기초)

김경례(수원특례시의회)

김동은(수원특례시의회)

박현수(수원특례시의회)

이재형(수원특례시의회)

장미영(수원특례시의회)

정종윤(수원특례시의회)

 

행정부문(공직)

김소연(수원특례시)

이금순(수원특례시)

임성진(수원특례시)

정양원(수원특례시)

 

행정부문(교육)

노은희(상촌초등학교)

박형(이의중학교)

 

사회복지부문

김명자(수원특례시인명재난구조단)

김춘봉(수원시지체장애인협회)

정희윤(수원특례시해병대전우회)

 

문화예술부문

박승현(수원행&공존공간)

이수기(좋은사람들)

 

노동인권부문

전영신(수원시노사민정협의회)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뉴스룸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 and wdate > 1667571419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